google_language = "ko"

 

 

세친구에서 활약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안연홍 근황 살펴보니 새로운 드라마 통하여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연홍 이혼 후 별다른 활동이 없었기에 이번 작품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안연홍 이혼사유 남편 나이 아들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안연홍 나이 1976년 7월 19일 생으로 현재 만42세 입니다. 실제나이 비해 여전히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안연홍 아역배우 출신으로 <MBC베스트셀러 극장> 통하여 첫 데뷔를 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2008년 안연홍 결혼 발표를 하였는데 남편 직업 프로게임단 감독 출신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얻었었죠. 시간이 흘러 결혼 9년만에 안연홍 이혼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안연홍 남편 조정웅 나이차이 1살 연상연하 커플로 이혼사유 살펴보니 성격차이로 인한 합의 이혼이었다고 합니다.

 

 

두사람 슬하에는 아들 한명이 있는데 이혼 후 안연홍 아들 양육권 본인이 갖게 되었죠. 아들 나이 2013년 출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과거 방송을 통해 안연홍 남편 가족들과 잘 지내는 모습을 공개하여 더욱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안연홍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역배우 활동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세친구>일텐데요, 코믹함은 물론 연기력까지 인정받는 배우로 거듭나게 되었죠. 특히 안연홍 윤다훈 두사람의 케미는 아직까지도 대중들의 기억에 남아 있을 정도 입니다.

 

 

어렸을적 안연홍 토지 출연하여 표독스러운 연기를 너무나도 잘 소화해내면서 단숨에 스타덤에 오르게 되는 계기가 되었죠. 그녀와 함께 언급되는 내용중 하나가 안연홍 다이어트 일텐데요, 과거 다이어트 멋지게 성공한 모습을 공개하여 그녀의 몸매 비법 역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안연홍 키 164cm로 프로필상 키가 기재되어 있으며 몸무게 48kg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문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차기작 드라마 방송을 앞두고 열심히 촬영하는 모습을 안연홍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하실수 있으며 인스타에서는 안연홍 아들 사진과 일상 생활 역시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스타 아이디 <_pinkypink_1228>라고 하니 참고하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연홍 이혼 이라는 큰 아픔이 있었으나 현재 연기자로서 활동을 재개하는 모습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 이슈] -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google_language = "ko" 1957년생 올해 유퉁 나이 61세, 본명은 유순이고 영화배우와 탤런트로 활동중인 유퉁. 하지만 배우로서 작품으로 유명하다기 보다는 유퉁국밥, 그리고 유퉁 아내로 더 유명하죠? 뭐랄까..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4 - [연예 이슈] - 탤런트 김혜선 전남편들과 이혼사유 재조명

 

탤런트 김혜선 전남편들과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김혜선 결혼 남편 배우 김혜선이 결혼 소식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4월30일 그녀는 유튜브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 '5월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라는 영상을 올..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김한길 전부인 이민아 아들 사망과 최명길 러브스토리

 

김한길 전부인 이민아 아들 사망과 최명길 러브스토리

google_language = "ko" 2018년 10월 28일 tvN '따로 또 같이'에서 전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 김한길 대표와 배우 최명길 부부의 일상이 방송 사상 최초로 직접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방..

melonhouse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