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은정 극단생각 윤기원 이혼 심경고백
주말에 방송되었던 MBN 프로그램 동치미 에서 방송인 황은정이 윤기원과 이혼했을 당시 극단생각 할 정도로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자세히 한 번 알아볼게요.
지난 12일에 방송되었던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게스트로 출연한 황은정은 “1년 반 전에 이혼 기사가 떴을 때, 10년 전에 알고 지낸 오빠들에게 ‘술 한 잔 먹자’는 연락이 왔다”면서 “대부분 유부남이었다. 내가 이혼녀라고 무시하고 우습게 보는 시선이 있어 상처가 됐다”고 속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6년간 결혼생활 동안 부부동반 프로그램도 했다. 그 모습이 쇼윈도냐고 물어보는데 리얼하게 나온 게 맞다. 좋을 때는 좋았고 싸울 때는 싸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60, 70대를 상상하니까 각자 생각한 이상이 전혀 달랐다. 우리에게 미래가 없구나 싶어 이혼하게 됐다”고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또 이혼 결정 후에 이사하고 나오면서 헤어짐이 실감이 났었고 재산 분할을 하는 현실적인 문제에서도 착잡하고 어려운 심경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황은정은 “이사 나올 때가 제일 힘들었다. 6년 동안 결혼생활 하면서 남편보다 내가 일을 더 많이 했더라. 재산 분할할 때 오히려 내가 (돈을) 더 줘야 하는 입장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 “부모님이 해준 혼수 싹 다 가져가야겠다는, 본전을 찾아야 한다는 생각밖에 없었다. 6년 동안 같이 쓰던 물건을 다 정리하는 게 힘들었다. 그리고 결혼사진, 앨범 다 두고 나왔다. 보고 나중에 후회하라고”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황은정은 “이삿짐 센터 직원이 왔는데 누가 봐도 이혼하는 집이었다. 포스트잇을 보면서 나를 무시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앞으로 이혼녀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하는 구나’ 생각이 들었다. 그때부터 6개월동안 은둔생활을 했다”고 그 때 심경을 말했습니다.
또 황은정은 “나 빼고 다 잘 사는 느낌이었다. 매일 술을 찾게 되고 폭식을 하다 보니 살이 10kg가 쪘다. 자존감은 지하 13층까지 내려갔던 것 같다”며 “극단적 선택까지 생각하게 돼 이러면 큰일 나겠다 싶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황은정과 윤기원은 지난 2012년 결혼했었는데요.
SBS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를 비롯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결혼생활을 공개하며 화제가 됐었지만 2017년 결별했습니다.
2020/03/14 - [연예 이슈] - 나한일 정은숙 결혼 화제
나한일 정은숙 결혼 화제
google_language = "ko" 정은숙과 나한일이 결혼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나한일은 63세이고 정은숙은 본명 정하현으로 57세입니다. 나한일은 알다시피 한국해동검도협회 총재로 재임하고 있으며 1980년대 드라마..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오현경 전남편과 이혼사유. 딸과 함께.
오현경 전남편과 이혼사유. 딸과 함께.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오현경 딸 전남편 이혼 이유에 대해 알아 볼까요. 오현경은 198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죠. 오현경 나이는 50세이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아름다운 외모를..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google_language = "ko" 1957년생 올해 유퉁 나이 61세, 본명은 유순이고 영화배우와 탤런트로 활동중인 유퉁. 하지만 배우로서 작품으로 유명하다기 보다는 유퉁국밥, 그리고 유퉁 아내로 더 유명하죠? 뭐랄까..
melonhouse1.tistory.com